INKCALL-전국충전방大모집
로그인  | 고객센터 | 마이페이지 | 장바구니 | 주문배송조회약도   
  
  INKCALL-전국충전방大모집
INKCALL-전국충전방大모집
보안접속
 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INKCALL-전국충전방大모집
Home > 고객센터 > 공지사항

작성자   잉크콜 inkcall 작성일   2019/08/14 pm (06:07)
글제목   틴텍_무칩 (인증)사용중 인식에러 원인
무칩 (인증)사용중 인식에러 원인

간헐적으로 발생되는 에러 요인중 원인 파악된 부분 공지합니다.
무칩 프린터 사용중 프린터 자체 시리얼번호 임의로 변경시 인증이 삭제되어
재인증시 비용이 발생 할 수 있습니다(인증전 시리얼 변경은 무관)
또는 무칩 사용중 OEM 펌웨어로 변경시에도 인증이  삭제 될 가능성도 있습니다
이러한 경우 무칩 보증이 안되기 때문에 임의 변경시 고려하여 사용 바랍니다
향후 위 내용은 펌웨어 업데이트 진행 예정 입니다.



이전: 추석 휴무 및 배송안내
다음: 엡손 무한 펌웨어 무칩버전 출시
INKCALL-전국충전방大모집

        

상호 : 주식회사 잉크콜 / 대표 : 김범수 / 웹사이트 : www.inkcall.com / 사업자등록번호 : 206-87-03566
주소 : 서울시 광진구 구의동 593-16 / 전화 : 02-468-5334 / 팩스 : 02-468-0990
서울시 광진구 뚝섬로67길 10 (구의동) / 메일 : kbs9715@naver.com
통신판매업 신고번호 : 제 2015-서울광진-0036 호
Copyright ⓒ 2008 inkcall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